시알리스 정품 알아보는법
시알리스 정품 vs 가품
시알리스를 구입하시는 모든분이 건강한 성생활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시알리스를 구입 하실 때 가장 먼저 주의 깊게 짚고 넘어가야 할 문제가 바로 정품인지 가품인지 여부입니다. 약국에서 처방전을 가지고 구입하는 것은 100% 정품 시알리스이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몇 몇 아직도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처방전 없이도 구입 할 수 있었던 약국에서도 정상적인 약품 도,소매 유통망으로 정상적인 공급을 받은 약품인 만큼 정품입니다.
포장 단위 확인
우선 시알리스를 생산하고 있는 릴리사의 기준으로 설명을 해 드리겠습니다. 모두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한 것을 기준으로 정품인지, 가품인지를 설명함으로 참고만하시고 설명을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시알리스의 기본 포장단위는 10mg, 20mg 한 박스당 4알씩, 5mg은 한박스당 28정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위 그림을 참고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왼쪽에 초록색으로 되어있는 박스는 10mg 과 20mg을 포장한 박스, 오른쪽 주황색은 5mg의 포장 박스입니다. 각각 lilly라는 홀로그램이 박혀 있으며 오른쪽 박스 개봉되는 곳에는 자물쇠 모양과 시알리스 로고가 박힌 위조 방지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박스 외부에는 전문 의약품, 오남용 우려의 약품, 수입 완제품으로 설명이 되어 있으며 어떻게 사용되고, 어떤 방식으로 판매가 되는지도 파악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나라에 유통되는 시알리스는 저렇게 박스 형태로 판매가 되고있습니다. 하지만 외국의 경우에는 플라스틱 통으로 되어있는 벌크 제품을 판매하는 형식도 있습니다. 벌크 제품도 외국 정식 판매 제품이라면 정품이 맞습니다. 다만 해당 벌크 제품으로 포장만 똑같이해서 판매하는 가품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로 합니다.
호일 포장 여부
10mg, 20mg은 2알씩 총 2개의 호일 포장으로 된 내용물을 보실 수 있으며, 5mg은 14알씩 총 2개의 호일 포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포장 뒷면에는 릴리 로고가 비스듬히 기울어져서 타원형 홀로그램이 각인되어 있습니다. 이 홀로그램은 각도에 따라 3가지 색으로 변화하는데 각각 파란색, 청녹색, 보라색으로 비춰서 보입니다.
그리고 각각의 호일 포장의 모퉁이 상단과 하단을 보면 제조번호, 사용기간, 제조일자를 확인 할 수 있도록 음각으로 프린팅이 되어 있어 유통기한을 확인 할 수 있고 제조번호로도 해당 약품이 어디서 생산 되었는지도 이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5mg 호일 포장에는 화살표 모양의 홀로그램이 더 존재합니다. 이 화살표 홀로그램도 로고 홀로그램과 같이 각도에 따라 3가지 색으로 비추어집니다.
정품 vs 가품 차이는?
정품 시알리스
|
가품 시알리스
|
시알리스 정품은 용량에 따라 제품의 음각 표시가 각각 5, 10, 20으로 되어있습니다. 이를 지키지 않고 다른 숫자의 음각이 되어 있다면 절대로 구입해서 복용하시면 안됩니다. 평소에 판매되는 시알리스 보다 성분 함유량이 높은것을 복용하게 되면 그만큼 부작용의 발생 확률도 높아지게 되니 꼭 주의하셔야 겠습니다.
잘못된 가품을 구입하여 자신의 건강을 해치지 않고, 꼭 정품만을 구입하여 건강하고 즐거운 성생활을 누리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