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알리스 관한 진실
증상, 나이에 따른 분류
발기부전으로 인한 처방을 할때 증상에 따라서 약을 권하는데 비아그라, 레비트라는 나이가 많으신분, 젊은 사람은 시알리스를 처방하고 있다고 합니다. 비아그라, 레비트라는 발기 강직도 개선에 우수하고 부담없는 4시간이라는 지속시간으로 빠르게 부작용을 줄일 수 있어서 좋고. 시알리스는 약효 지속시간이 길기 때문에 각각 나눠서 처방하고 있습니다.
이분들이 꾸준히 먹었을때 고민하시는 부분은 약품의 내성이 걱정이실 것입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내성이 생길 수 있는지, 없는지에 대한 충분한 데이터가 없어서 걱정이였지만 오랫동안 데이터가 누적됨에 따라 그런 문제는 없다고 합니다. 정상적인 복용수칙과 더불어 적량을 사용한다고 하면 약품 내성은 걱정 안해도 됩니다. 심리적인 부분도 작용해서 약효가 떨어졌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보통의 남성이 시알리스, 비아그라를 처음 알고 접했을때의 기대치가 너무 높아 실제 사용했을때 원하는 만큼의 효과를 얻지 못함에 따라 약효가 없다고 느껴질 수 있다는 것이 그 주된 설명입니다.
효과는 어느정도일까?
발기부전은 단독적으로 발생하는 경우는 극히 드뭅니다. 단독적으로 발생하는 경우는 대부분 심리적인 압박으로 인한 몸 컨디션 저하 및 스트레스로 인한 호르몬 불균형에 따라서 오는 경우 입니다. 이런 경우는 운동등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몸 상태를 원활하게 해주는 방식으로 간단히 치료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성인 남성들이 많이 겪고 있는 고혈압, 당뇨병도 발기부전을 야기시킬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당뇨병의 경우 발기부전의 치료율은 약 50%로 낮은 편입니다. 하나 적절한 남성호르몬 치료를 병행하게 되면 치료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남성호르몬은 남성으로 있기 위해 매우 중요한 우리 몸의 구성 요소입니다. 시알리스, 비아그라는 이런 남성호르몬을 높여주지 않으니 참고하셔야 합니다. 그렇다고 남성호르몬을 무분별하게 복용하면 더 큰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몸 자체적으로 활발히 분비가 가능하도록 여러 건강한 방법으로 몸상태를 만들어서 치료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시알리스 종합
나이가 적고 증상이 비교적 경증이라고 생각하시면 시알리스를 복용하세요. 시알리스는 한번 복용에 최장 36시간의 지속시간을 보입니다. 복용후 바로, 상시 발기가 되는것은 아닙니다. 흔히 잘못알고 있는 내용인데 발기부전 치료제 모두는 성적인 흥분이 있을때만 약효가 발휘됩니다. 발기가 이루어지는 우리몸의 현상에 대하여 알고 있다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시알리스를 복용하기 전에 큰 기대는 하지 마시고 마음을 편하게 먹고 복용하세요. 너무 큰 기대는 실제 약효가 있는데 없는 것으로 착각하여 잘못 사용될 수 있습니다.
복용시 과음하지 마세요. 그리고 기름진 식사를 하지 마세요. 과음은 많은 알코올이 성적 흥분을 억제하며, 기름진 식사는 정상적인 약품의 소화, 흡수에 방해가되어 약의 효력이 재대로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