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건강, 성기능 강화
성기능 개선제
성기능은 발기뿐만이 아니라 여러가지 복합적으로 생각하셔야 합니다. 발기부전 치료제인 시알리스, 또는 비아그라를 먹는다고 해서 정말로 전체적인 성기능이 과연 좋아질까요? 결론만을 말씀드리면 발기부전 치료제는 발기만을 도와줄 뿐이지 성기능을 좋게 하거나 높여 주는것은 아닙니다.
성기능을 강화 하시려면 평소 건강한 생활을 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연한 말이지만 강조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남성의 체력과 활력이 좋아지면 당연히 자연스럽게도 성기능이 증가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성의 건강은 체력, 정신적으로 모두 따져서 살펴보면 성관계에 거부가 없고 오랫동안 유지되며 자신이 원하는 타이밍에 사정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체력적으로 몸의 상태가 좋지 않거나,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피곤하게 되면 성욕은 당연히 떨어지고 그저 쉬고 싶다는 마음일 것입니다. 남성이 건강하다는 것은 언제든지 성욕이 있는 상태에서 바로 관계를 가질 수 있는 것이 건강한 상태입니다.
사람은 온 지구상의 생물중에 발정기라고 하는 것이 없는 생물입니다. 꼭 그 시기에 가임기를 맞아서 생식 생활을 하는 다른 동물들과는 다르게 사람은 언제든지 생식 생활이 가능합니다. 특히 남성의 경우 청소년기를 겪어보셔서 아시겠지만 하루에도 수십번씩 야한 생각을 하는 등 생식 생활을 하고 싶고 설령 못한다 하더라도 혼자서 성욕을 해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남성의 호르몬에 의한 자연스러운 작용입니다. 남성호르몬이 원활히 분비되고 건강한 육체와 정신을 가지고 있다면 항상 성욕이 활발히 발생되야 합니다. 하지만 성욕이 떨어지게 되면 자연스럽게 성기능과 발기 모두 저하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자연스러운 발기가 되지 않거나 성기능이 떨어졌다고 하시는 분들의 대부분은 고혈압과 당뇨 등 성인병을 앓고 계시는 분이 대부분이실 겁니다. 이는 몸의 한 부분이 제대로 작동하지 못하면 연쇄적으로 반응을 보여 해당 기능도 떨어지는 상태입니다. 정상적인 성욕이 이루어지고 해소를 해야 하는 상황에서 원활히 배출되면 해당 남성은 건강한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지 못한다면 건강상태를 다시 한번 검사해 보시고 건강을 유지하도록 노력하셔야겠습니다.
시알리스, 비아그라, 레비트라 등등 해외에서 개발되어 들어오는 발기부전 치료제나 특허 만료 후 제네릭 약품인 구구, 팔팔, 쎈돔 등의 발기부전 치료제는 발기를 도와 성관계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약효이며 치료의 목적입니다.
그 뿐만 아니라 다른 성기능을 개선한다는 다양한 상품들이 많이 생겨나고, 광고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런 각종 몸에 좋다고 광고하는 약품 및 영양제 등의 범람으로 인하여 이것 저것 모두 챙겨 드시거나 과도하게 드시는 분들은 특히 조심하셔야 합니다.
과도하게 많이 먹거나 다양한 것을 계속 먹게되면 오히려 남성의 건강을 해치는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당연히 이런 것들을 드실 때는 상품 안내서나 상품설명서 등에 적혀있는 복용 지침을 무조건적으로 따져서 드셔야 합니다.
성기능 개선제가 무조건적으로 성기능을 올려준다는 생각도 하지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목적을 성기능 개선만이 아닌, 나의 몸의 활력과 체력을 증강 시켜준다는 생각으로 복용하셔야 합니다.
또한 발기에 도움이 된다는 약품은 특히 더 주의하셔야 합니다. 발기는 혈관을 확장시켜 더 많은 피를 음경에 공급하며 이루어지는 현상입니다. 시알리스의 경우도 이와 같이 작동하는 약효를 포함한 약품입니다. (비아그라, 레비트라 등 발기부전 치료제는 모두 동일합니다.) 이럴때 과도한 혈관 확장은 혈류에 지장을 주게 되고, 심장에 무리를 줄 수 있으니 꼭 주의하셔야 겠습니다.
평소 성기능, 발기에 문제가 없으신 분들이라면 발기부전 치료제에 너무 의존하시면 안됩니다. 평소의 성기능까지 지장을 받을 수 있으니 만약 복용한다고 하시면 가끔씩 정말 필요로 할 때 한번씩만 복용하셔야 성기능 저하를 시키지 않고 즐거운 섹스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으실 겁니다.